언어 선택

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테스트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생성 AI GPTs 출시

  • 작성일
  • 24-01-29
  • 조회수
  • 800

■  ‘AI 시대에 맞춰 사용자 친화적 AI GPTs 2종 출시

 

■  온라인 시험 생성기, 시험 주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온라인 시험 제작 

 

■  온라인 시험 출제 도우미, 편집 도구의 제한 없이 자유로운 문제 생성

 

■  AI 활용한 온라인 시험으로 효율성과 공정성 향상 기대

 

 

 

 


 

<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생성 GPTs 2종 출시 >

 

 

 

온라인 시험 혁신 기업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OPEN AI GPT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시험 생성기’와 ‘온라인 시험 출제 도우미’ 등 2종의 온라인 시험 AI GPT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림넷이 이번에 출시한 GPT들은 자사의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와 연동하여 개발한 것으로 OPEN AI의 ChatGPT plus 이용자들은 OPEN AI의 GPT 스토어에서 해당 GPT를 검색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시험 생성기’ GPT는 온라인 시험 플랫폼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GPT 스토어에서 ‘온라인 시험 생성기’를 선택하고 시험 주제를 입력하기만 하면, 이 GPT는 나우앤테스트 시험 생성 AI와 연동하여 나우앤테스트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온라인 시험 폼을 자동으로 제작해 준다.

 

시험 문제와 함께 정답과 해설까지 나우앤테스트 플랫폼에 자동으로 설정해 준다. 사용자는 AI가 생성한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 유형을 변경하거나 정답과 해설을 수정하여 바로 온라인으로 배포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시험 출제 도우미’ GPT는 사용자가 편집 도구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시험 문제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GPT를 통해 여러 개의 문제를 생성한 후, 필요한 문제들만을 선택하여 나우앤테스트 시험 만들기 중 외부 시험 복사 기능을 이용해 쉽게 온라인 시험 폼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이렇게 만들어진 시험 폼은 정답 및 배점 설정에서 정답과 해설을 설정한 후에 바로 나우앤테스트 플랫폼에서 배포가 가능하다.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관계자는 “나우앤테스트는 AI 시대에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이면서 효율적인 온라인 시험 플랫폼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팀장 신은해

-      전화: 02-3149-4961

-      이메일: nowntest@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